수도원 소식

home > 수도원 소식 > 활동관련 사진첩

성남(안나의집) - 8월24일(목) 10:30 안나의집 신축기공식미사 진행

글쓴이 : 김양희
작성일 : 17-08-26 13:39 조회수 : 1,388




기도해주셔서 우리 안나의집 신축 기공식 행사가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습니다. 완공때까지 잘 되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지난 8월 24일(목) 10:30 천주교성남동성당에서 수원교구장이신 이용훈(마티아) 주교님을 모시고 기공미사가 모란에 있는 천주교 성남동 성당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새벽부터 비가 쏟아졌던 기후에도 불구하고 안나의집 행사가 진행되는 동안만 비가 그치고 해님이 빛을 발하는 알맞은 날씨상황이었고, 2시쯤 행사가 모두 마친후에는 다시 비바람을 동반한 쏘낙비가 먹구름과 함께 하늘을 매웠습니다. 마치 성경속에서 이스라엘 백성들이 주님의 손길로 갈라져 바닥을 드러냈던 홍해 바다를 건너는 장면과도 같았습니다. 소름이 돋을 정도로 필요한 날씨를 주신 주하느님 아버지께 감사와 찬미를 올려 드립니다. 아멘!
사진 중 마지막에서 두번째 사진은 우리 노숙인 아저씨들중 생활시설에서 자립을 향해 노력하고 있는 분들이 합창곡으로 축가를 부르는 사진 입니다. 신부님들과 신자분들 앞에서 떨리는 목소리로 2곡이나 선물해주셨습니다. 기도해주시고 후원과 많은 격려를 해주신 모든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주예수님의 이름으로 이곳에 계신 모든 형제 자매님과 여러분의 가정을 축복합니다. 아멘!

  • 작성자 : 김양희 작성일 : 17-08-26 13:42
  • 빛나는 자리에 함께 참석해주신 오블라띠 선교수도회 류희구(안셀모)신부님, 시톨신부님, 홍장원(베드로)신부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전글 다음글
글목록